2019 광주청년 일경험드림사업 5기 워크숍 > 활동브리핑 |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2019 광주청년 일경험드림사업 5기 워크숍 > 활동브리핑

본문 바로가기

활동브리핑

  • HOME
  • 청년드림
  • 활동브리핑

2019 광주청년 일경험드림사업 5기 워크숍

페이지 정보

작성자admin 댓글 0건 조회 906회 작성일 19-06-21 19:16

본문

광주청년 일경험드림사업  5기  사회복지형 워크숍


2019.06.20(목) 장성백양관광호텔에서 총   120명(청년참여자 77명, 드림터 담당자 4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광주청년 일경험드림사업 5기 워크숍'을 개최하였습니다.


이 날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전성남 회장님께서 개회사 및 인사말로 워크숍을 시작하였습니다.

오전에는 특강으로 김현영 광주로  상임이사의  " 뭘 해야 잼나게 살 수 있을까"을 들으며 자신들의 삶을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 후 ,


오후에는 워크숍의 하이라이트인 일경험 사례공유 및 소감발표와 청년소통반상회 결과보고를 발표하였습니다.

일경험 사례공유 및 소감발표는 총 7명으로  5기 참여자 6명과 4기 취업청년 1명의 사례를 들으며 다른 청년들이 근무하며 느낀 소감과 다른 기관의 일경험 내용도 들을 수 있어 청년들의 집중도가 높았던 시간이였습니다.

이어서  청년소통반상회 결과보고는  다른 반상회조들의 활동 내용과 소통반상회에 대한 의견을 들을 수 있어 청년들에게 흥미로운 발표였습니다.


조별토의는  "나에게 청년드림이란?"란 주제로 진행하였으며, 청년들과 기관 담당자들의 의견을 공유하며 대화를 나누는 자리가 마련되어 유익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장성호 (출렁다리) 산책을 하며 좋은 공기 마시고, 서로 서로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워크숍에 참여해주신 5기 청년들과 드림터 담당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빠듯한 일정에도 밝은 미소와 적극적인 참여해준 5기 청년들을 응원합니다.

청년이여 빛나라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