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사업] 코로나19로 인한 협회 사업 지연 및 연기 안내 > 공지사항 |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협회사업] 코로나19로 인한 협회 사업 지연 및 연기 안내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협회사업] 코로나19로 인한 협회 사업 지연 및 연기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384회 작성일 20-05-15 18:07

본문

#코로나19 #가고 #건강한 #코리아 #오라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사회복지사보수교육 #인권교육 #회원복리서비스 #공동모금회지원 사회복지종사자 위기대응사업
#광주청년일경험드림사업 #대체인력사업
#계획 #취소 #반복 #양해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상에서, 직장에서, 학교에서 등 전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서 "극복"이라는 단어가 자주 등장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의료, 공공, 민간 등, 코로나19와 맞서 공공을 위해 최전선에서 수고하시는 영웅들이 많습니다.
특히 의료와 소방, 공공의 분야는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며 불안감 해소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웅"들은 지금시기엔 스포트라이트를 받기에 충분하고 대한민국의 모든 시민들도 저마다 할 수있는 다양항 방법으로 아낌없는 응원을 주고있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치쳐가지만, 언제나 처럼 우리국민들은 서로를 다독이며 개인위생을 철저히하고 격려하고 응원하고있습니다.

기가 이렇듯 사회복지현장의 수많은 사회복지사들도 각자의 자리에 필요한 역할을 하며, 이웃의 안전, 생활인들의 안전에 만전을 다하는 "영웅"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아동, 장애인, 노인, 지역사회 등 많은 현장 영역에서 그분들의 안전과 안위를 살피며, 눈물과 땀방울로 그분들과 함께 숨쉬고 있는 많은 사회복지사 동료 여러분! "사회복지사 덕분에"라는 단어가 작은 위로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코로나19의 여파는 우리협회도 피해가지 못하고있습니다. 


총회, 운영위원회, 분과위원회, 사회복지사보수교육, 인권교육, 회원복리서비스, 공동모금회지원 사회복지종사자 위기대응사업, 광주청년일경험드림사업, 대체인력사업 등 코로나19로 집합교육이 개최될 수 없고 사회적거리 두기를 유지해야 하는 상황에 따라 협회의 다양한 사업들이 계획과 취소가 반복이되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우리 회원님들의 넓은 혜량으로 이해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오래 기다린 만큼 회원들께 더욱 THE 풍성하고 잘준비 된 모습으로 여러분들과 만나뵙길 누구보다 간절하게 소망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반드시 이겨 낼수 있다는 믿음과 희망으로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그날을 손꼽아 기다려봅니다.


#광주광역시 #사회복지사 #덕분에
#떳떳하고 #당당한 #사회복지사 #전성시대 #광주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37e1b405789db2411a556b906c1af5a8_1589533723_25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